Close

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

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

FAQ

[교환/반품/환불] 반품/환불이 불가능한 사유는 무엇인가요?
Q반품/환불이 불가능한 사유는 무엇인가요?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구매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구매자의 책임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환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Q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환불은 반품한 제품을 수거 후 검수과정을 마친 후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고개의 단순변심으로 환불할 경우는 왕복 택배비(5,000원)는 본인부담입니다.
(1)구매 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진행합니다. 카드 결제 시에는 승인취소에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 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은 환불시 돌려드립니다.
(3)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4) 사은품 사용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공제 후 환불됩니다.
[교환/반품/환불] 제품 사용 후 피부 이상이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Q제품 사용 후 피부 이상이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결제일 다음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피부과에서 받은 처방전과 약봉지, 피부 트러블 발생 사진을 첨부하여 헤이네이처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반품 및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일 다음날로부터 15일이 지난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취소/반품 전에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Q취소/반품 전에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A취소 신청은 물품배송 이전에만 가능하며 제품 출고 이후에는 반품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반송하여 분실된 제품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임의 반송의 경우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교환/반품/환불] 제품이 불량이에요. / 다른 제품이 왔어요.
Q제품이 불량이에요. / 다른 제품이 왔어요.
A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받은 경우와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 나왔거나 용기 불량이나 파손의 경우 제품 구매일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헤이네이처에서 부담합니다.
(상품불량, 오배송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받았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Q제품을 받았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A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단상자 개봉 흔적이 없는 경우만 인정)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사은품을 함께 받으신 경우는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대성디폴리스 A동 지하 116호
(반품 전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에 접수 부탁 드립니다.)
[배송관련] 주소지, 연락처 오류로 반송처리가 되었다면?
Q주소지, 연락처 오류로 반송처리가 되었다면?
A제품을 다시 받으시길 원하신다면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본인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관련] 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Q배송비 부담은 어떻게 되나요?
A홈페이지 구매금액 3만원부터 무료배송입니다.
[배송관련] 군부대나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Q군부대나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택배사 문제로 군부대 배송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꼭 군부대로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고 우체국 택배비 (4,500원 추가 배송비) 입금하시면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해드립니다.
또한, 국내 배송만 지원하고 있으므로 해외배송은 어렵습니다.
[배송관련]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할까요?
Q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할까요?
A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발송 당일 오후 5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1 2 3
TOP